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우리 카테도 요즘 특정선수 글 쓰면 스크랩되어있음
- 15:29
- 조회 0
- 잡담
-
- 롯데) 김태형 감독은 27일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열린 2026 신한 SOL KBO 리그 정규시즌 LG 트윈스와 홈경기를 앞두고 박정민을 바로 교체한 것에 "LG 쪽에서 번트 모션이 나왔다"고 답했다.
- 15:29
- 조회 1
- 잡담
-
- 키움 용병 한번밖에 못바꾸는 상황인거야?
- 15:29
- 조회 5
- 잡담
-
- ㄹㅇ 알못이라 그러는데 키움 어린 선수들 많은데 돔 써서 더 힘든? 가능성 있을 수도 있어?
- 15:29
- 조회 6
- 잡담
-
- 10개팀 중 1팀이 너무 승률 낮으면 그건 그거대로 좀 그렇긴 하더라
- 15:29
- 조회 3
- 잡담
-
- 키움) 2용타 해서 타격 터진다고 해도 투수들 갈리는건 그거랑은 별개라
- 15:29
- 조회 4
- 잡담
-
- 난 도미네 주형선수 신경 쓰임...
- 15:29
- 조회 16
- 잡담
-
- 엔씨) 요즘 진짜 카테이상하다니까 환기가필요함
- 15:29
- 조회 18
- 잡담
-
- 각종 팀 선발 지표 순위
- 15:29
- 조회 24
- 스퀘어
-
- 용타 별로인 팀 중에 핏 맞는 팀은 고려해볼 거 같긴 했는데 키움이라 의외였음
- 15:29
- 조회 14
- 잡담
-
- 키움) 아 2용타 개싫어 투수들 갈아쓰면 몸으로 바로 나오잖아
- 15:29
- 조회 13
- 잡담
-
- 신인선발 잘 던져도 득지 못 받는거 보고
- 15:29
- 조회 19
- 잡담
-
- 엔씨) 대타도 안된다는 말 나에게 쫌 색다르게 다가오네
- 15:29
- 조회 32
- 잡담
-
- 삼성) 깔뚱력과는 별개로 찬승이도 지 중심이 확실한 애라 멘탈 안정형임
- 15:29
- 조회 17
- 잡담
-
- 큠 국내선발진 ㄹㅇ 좋긴한데 절반이 아직 풀타임 안 돌아보지 않았나
- 15:28
- 조회 31
- 잡담
-
- 핏은 키움이랑 잘 맞는디 용투가 없어지는게 치명적이네
- 15:28
- 조회 118
- 잡담
-
- 키움) 데이비슨 온다면 살아날거야
- 15:28
- 조회 120
- 잡담
-
- 엘지) 그런데 보경이 발목 부상 기간 동안 4번 타자 지환이 다음으로 덜 뱉은 게 정빈이뿐이기는 함
- 15:28
- 조회 22
- 잡담
-
- 키움이 너무 내내 지기만 하는거도... 올해도 결국 5 6월달부터 키움이랑 시리즈 하고 오면 스윕해서 오니까 가운데서 다시 다 촘촘해지고
- 15:28
- 조회 107
- 잡담
-
- 엔씨) 자꾸 새용타한테 굴절분노 하는 애들은 뭐지
- 15:28
- 조회 15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