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나 지금 훈이햄 은퇴식 보는데 전준우가 없다니......... https://theqoo.net/kbaseball/4258377951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45 1군에 없는건 없는거고 은퇴식 참석은 가능할텐데 부르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