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민재 올해 수비가 어려운건 괜찮은데 쉬운거에 좀 안되는 경우가 늘은듯 https://theqoo.net/kbaseball/4258376241 무명의 더쿠 | 18:45 | 조회 수 55 타격이 안되니까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