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우리 밀니 입었네 ദ്ദി꒰(⸝⸝ʚ̴̶̷(ェ)ʚ̴̶̷⸝⸝ )꒱ https://theqoo.net/kbaseball/4258356413 무명의 더쿠 | 18:27 | 조회 수 13 밀니 승률 좋지 않아? ꒰( ◕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