૮₍ ๑• . •๑ ₎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준재 걸어가용 ૮₍ ง ᵕᴗᵕ₎აว ૮₍ ง ᵕᴗᵕ₎აว ૮₍ ง ᵕᴗᵕ₎აว
- 21:05
- 조회 1
- onair
-
- kt) 오늘 투교는 뭐 몸 풀 시간도 없이 혼자 후루룩 맞고 실책하고 맞는데 뭐 투교를 어떻게 해ㅋㅋㅋ
- 21:05
- 조회 1
- onair
-
- 삼성) 난 끝까지 방심안해 ꒰( ꙨꙻᴗꙨꙻ )꒱
- 21:05
- 조회 8
- onair
-
- 삼성) 고령이는 어디갔노...중계가 와 이라노
- 21:05
- 조회 9
- onair
-
- 두산) 의지안타
- 21:05
- 조회 4
- onair
-
- 한화) 상규아 제구잡자
- 21:05
- 조회 4
- onair
-
- 삼성) 오늘 디더레했는데 개크게성공 ദ്ദി꒰(⸝⸝ʚ̴̶̷(ェ)ʚ̴̶̷⸝⸝ )꒱
- 21:05
- 조회 4
- onair
-
- 기아) 희안하게 홈에서는 나쁘지 않은데
- 21:05
- 조회 29
- onair
-
- 두산) 족발 주문이요 ヽʕ˶ᵔ Ⱉ ᵔ˶ʔノ(Ⱉ ᵔ˶ノʔヽʕ o ʔノʕヽ˶ᵔ Ⱉ)ヽʕ˶ᵔ Ⱉ ᵔ˶ʔノ
- 21:05
- 조회 11
- onair
-
- 기아) 그동안 잘해서 못나대던거 오늘 다 튀어나오나 ㅋㅋ
- 21:05
- 조회 27
- onair
-
- 한화) 괜찮아 상규야 점수 많이 내놧다
- 21:05
- 조회 12
- onair
-
- 엘지) 오지환박동원신민재 후반 대수비 써야 되는 성적임
- 21:05
- 조회 7
- 잡담
-
- SSG) 진용이를 1군에서 아예 못쓰겠다 이건아닌데
- 21:05
- 조회 17
- onair
-
- 엔씨) 빵 ㅠ
- 21:05
- 조회 16
- onair
-
- 한화) 13. 무명의 더쿠 21:04 추격조 노동청 가야 돼
- 21:05
- 조회 24
- onair
-
- 엘지) 문보경 좀 치워 소리에 나 되게 뭐라했는데 요샌 들을만하다 싶음
- 21:05
- 조회 7
- 잡담
-
- 엘지) 못 치는 선수들을 영원한 주전이라고 한바가지 넣고 이기려고 하는게ㅋㅋㅋㅋ
- 21:05
- 조회 3
- 잡담
-
- 엘지) 9회 1점차에 왜 박동원 안 뺐지 그생각부터 들더라
- 21:05
- 조회 2
- 잡담
-
- 한화) 실장님 아카잡는빔๛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21:05
- 조회 10
- onair
-
- 한화) 갓살빔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21:05
- 조회 6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