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군에서 얘보다 잘하는 육성선수 누가있는데
애초에 2군에서 잘해서 올린거임
나도 ㄱㄱㅁ 1군만 오면 못하는거 짜증나지만 적당히좀하자
ㄱㄱㅁ이 인성병크가 있냐 2군에서 개삽질을 했는데 1군 붙박이해달라고 뭐 드러눕길 했냐
저 난리를 쳐도 쓰는 감독이 짜증나는거지
그렇게 2군선수까지 다 내보내면 누가남는데 마인드 ㅈㄴ 김경문 지들 눈밖에 나면 걍 나가래
애초에 2군에서 잘해서 올린거임
나도 ㄱㄱㅁ 1군만 오면 못하는거 짜증나지만 적당히좀하자
ㄱㄱㅁ이 인성병크가 있냐 2군에서 개삽질을 했는데 1군 붙박이해달라고 뭐 드러눕길 했냐
저 난리를 쳐도 쓰는 감독이 짜증나는거지
그렇게 2군선수까지 다 내보내면 누가남는데 마인드 ㅈㄴ 김경문 지들 눈밖에 나면 걍 나가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