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반차 뭐 그런거 없는 5인미만이라 싹싹빌고 30분 일찍나옴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8345513 무명의 더쿠 | 18:16 | 조회 수 238 사장님이 냉동중인 매기라서이 팀은 은퇴식이 자주있는것도 아니니까 이해해준다고 보내줌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