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나 근데 어제 경기마지막에 안보긴 했는데 유로결처럼 병크+개멍청주루사도 아닌데 권광민가지고 방출얘기할 정도는 아닌거아냐...?
무명의 더쿠
|
18:12 |
조회 수 281
여기봐서는 복판공 세번 다 스윙안해서 그런거라는디..
수비도 아쉬웠지만 난그건 최근에 외야보던사람 1루세워둔 잘못이 더 크다봐서
걍 2군보내라면 몰라도 유로결이랑 엮어서 방출 이럴건가
수비도 아쉬웠지만 난그건 최근에 외야보던사람 1루세워둔 잘못이 더 크다봐서
걍 2군보내라면 몰라도 유로결이랑 엮어서 방출 이럴건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