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나 남의 결혼식 가서 축사같은거 들으면서 우는 스타일이라 정훈 선슈 은퇴식 내가 다 눙물 찡하네ㅋㅋ큐ㅠㅠㅠ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8341769 무명의 더쿠 | 18:12 | 조회 수 83 나도 눈물 찔끔 흘렸어ㅠㅠㅠ 많이 사랑받은 선수의 은퇴는 뭔가 눈물나 울팀 아니어두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