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다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쭌 오늘 무슨일이야 ~(≖_≖~)(~≖_≖)~
- 19:50
- 조회 3
- onair
-
- 엘지) 일단 스틴이 앞에 밥상을 깔아보자(و ♧˃̵ᗝ˂̵)☆˃̵ᗝ˂̵)و
- 19:50
- 조회 0
- onair
-
- 삼성) 찬희 투턱 좀 사라진거같지않냐
- 19:49
- 조회 9
- onair
-
- 한화) 옌청이 5회도 ㅎㅇㅌ🌸⁺◟( • ө • )◞⁺🌸
- 19:49
- 조회 3
- onair
-
- kt) 쩰친이왔다 점수내라๛ ก(ー̀ ▾ ー́ก) ๛ ก(ー̀ ▾ ー́ก) ๛ ก(ー̀ ▾ ー́ก)
- 19:49
- 조회 12
- onair
-
- 삼성) 찬희 승투하거나 팀 승리하면 메가커피 아아 나눔
- 19:49
- 조회 9
- onair
-
- 한화) 심은 좋아하려하면 기회를안줌
- 19:49
- 조회 35
- onair
-
- kt) 득지해주세요🌸🖤₊·*◟( ⌯˘ ▾ ˘ ⌯ )◜‧*・🖤🌸
- 19:49
- 조회 6
- onair
-
- SSG) 랜디랑 다리씨름해서 어케이기냐고 ꉂꉂ૮₍ ᵔᗜᵔ* ₎ა ꉂꉂ૮₍ ᵔᗜᵔ* ₎ა
- 19:49
- 조회 8
- onair
-
- 한화) 재원이는 요즘 왜 안보이는가 했더니 2군 갓구나
- 19:49
- 조회 18
- onair
-
- 기아) 동하야 이닝 빨리 끝내줘ㅠㅠㅠ
- 19:49
- 조회 28
- onair
-
- 삼성) 나 월요일에 주식 팔아서 이천 벌었는데 오늘 우리 이긴다 ꒰( ◕ᴥ◕ )꒱
- 19:49
- 조회 35
- onair
-
- 두산) 오늘 전반적으로 커트는 잘되긴한다
- 19:49
- 조회 31
- onair
-
- 엘지) 어제 천성호 문정빈 잘해서 오늘 쓸 줄
- 19:49
- 조회 17
- onair
-
- 삼성) 자욱이 잘할때도 사람아니고(P) 못할때도 사람아니다(N) 우스갯소리 하는거맞지만
- 19:49
- 조회 28
- onair
-
- 삼성) 욜 ⸜̑⸝͂˖໋⸰꒰( ⸝⸝ᵒ̴̶̷ ᵕ ᵒ̴̶̷⸝⸝ )꒱⸝⸝ި ʕᦏ´- 재훈이
- 19:49
- 조회 9
- onair
-
- 엘지) 햄 출 오스틴 런이 요즘 가장 가능성 높은
- 19:49
- 조회 26
- onair
-
- 한화) 난 쟤가 도칠안도 도칠안인데 수비가 더 무서워
- 19:49
- 조회 32
- onair
-
- 삼성) ꒰(੭ ˶ᵔ ᵕ ᵔ˶)꒱੭⁾⁾🔴🔴⚪️
- 19:49
- 조회 26
- onair
-
- 한화) 밥먹으면서 봤는데 ㅇㅈㅇ 심지어 초구친거였음...? ㅠㅠ
- 19:49
- 조회 31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