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3 | 06.25 | 29,28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9,942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6,68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8,296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7,963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42731 | onair | 기아) 그래도 3루 찍었으니까 다음은 홈이다 ٩^ᶘ=•̀Ⱉ•́=ᶅ^و | 19:30 | 0 |
| 15242730 | onair | 삼성) 우리 투수 응원은 아카 잡을때마다 하는거야??? | 19:30 | 0 |
| 15242729 | onair | 기아) 마음에 드는 이닝이였다 | 19:30 | 0 |
| 15242728 | onair | 엘지) 용택이 우승기념 헌정 포포먼쓰 아님?(♧◔ᴗ◔ )(☆◔ᴗ◔ ) | 19:30 | 1 |
| 15242727 | onair | 삼성) 긍 솔리런 | 19:30 | 6 |
| 15242726 | onair | kt) Ꙩꙻ▾Ꙩ 신인투수한테 못하는 케이티위즈 온거야? | 19:30 | 3 |
| 15242725 | onair | 엘지) 얘들아 스틴이를 좀 봐 | 19:30 | 17 |
| 15242724 | onair | 엔씨) 갑자기 미래의 1루 너무 걱정됨 | 19:30 | 2 |
| 15242723 | onair | 삼성) 4형우 5아즈는 어때 | 19:30 | 12 |
| 15242722 | onair | 한화) 7월아 오라 1 | 19:30 | 18 |
| 15242721 | onair | 키움) 배동아 너 땅볼잡아야해 | 19:30 | 3 |
| 15242720 | onair | 롯데) ㅂㄴ 1 | 19:30 | 19 |
| 15242719 | onair | 한화) 저게 걸치네 ㅠ | 19:30 | 25 |
| 15242718 | onair | 삼성) 런 | 19:30 | 24 |
| 15242717 | onair | kt) 힐리 런ノ⁾⁾’ ▾ ‘)🪄乃(ノ⁾⁾’ ▾ ‘)🪄乃(ノ⁾⁾’ ▾ ‘)🪄乃 2 | 19:30 | 27 |
| 15242716 | onair | 삼성) 런 1 | 19:30 | 28 |
| 15242715 | onair | 엘지) 쁘띠스틴 | 19:30 | 42 |
| 15242714 | onair | SSG) 하나만 잡아줘 ㅠㅠ | 19:30 | 20 |
| 15242713 | onair | 두산) 아니 찬호 단추를 어디까지 푸는곀ㅋㅋㅋㅋ 1 | 19:30 | 30 |
| 15242712 | onair | 기아) 호령이가 뭐라도 했어야 3 | 19:30 | 8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