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엔 국내야구방 들어오면 한 연속 세페이지가 기아) 기아) 기아) 이러고 랑이들은 전부 화내는중이었는데 요즘은 잔잔하게만 보여서 왠진몰라도 평화롭게 야구하는구나 싶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