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엔 국내야구방 들어오면
한 연속 세페이지가 기아) 기아) 기아) 이러고
랑이들은 전부 화내는중이었는데
요즘은 잔잔하게만 보여서 왠진몰라도 평화롭게 야구하는구나 싶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년엔 국내야구방 들어오면
한 연속 세페이지가 기아) 기아) 기아) 이러고
랑이들은 전부 화내는중이었는데
요즘은 잔잔하게만 보여서 왠진몰라도 평화롭게 야구하는구나 싶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