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방출같은 막말은 선넘은거라 생각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8338928 무명의 더쿠 | 18:09 | 조회 수 175 그건 구단에서 판단할 문제니까근데 1군불러다가 기회줬는데도 못받아먹다 못해 차버리는 수준이면 내려야하는게 맞아 그게 공정한거지 다른선수에게 기회가 돌아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