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까 어제도 말나왔던 문현빈 포지션 중견간것도 그렇고 (유민 박키인줄 알았는데 아니었던건에 관한..ㅋ)
그럴거면 차라리 유민 좌익을 쓰지 갑자기 ㅇㅈㅇ 좌익시키는 것도 그렇고
외야로 불렀나 했더니 갑분 1루 시키는 권광민
올해 코너 봤다던 박정현 유격 시켰다가 도윤이랑 경기중에 포지션 바꾸질 않나 (최근에는 유격 그대로 보긴 했던듯)
그냥 오래 해봤으니까~ 되겠지~ 하는 그런것도 보이고
대충 공만 받으면 된다 타격 중시하는건가 했는데 그렇다고 딱히 타격이 터지고 있는것도 아님
오히려 체력 털리는 선수가 있어서 타격이 털리고 있음....
쟤 중견되지? 1루 되지? 유격되지? 넣어 이수준인건데
내가 깊게 생각해서 뭐하나 싶고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