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출 알고 경기에서 인사하는 것도 팬들 입장에서는 원하지만 나가는 선수 입장에서는 불편할 수 있잖아 그래도 맷돌이가 하고 싶다 했고 구단도 의견이 맞아서(기사에 그렇게 나옴) 오늘 나오니까 다행인 거고
주말에 오늘처럼 마지막 경기 한다 생각하면 시리즈 중에 통보하는 건데 그것도 그거대로 불편했지 않을까 싶음
그냥 오늘 경기 잘 마무리하고 팬들 응원받으면서 잘 인사했으면 좋겠다ㅜㅜ
주말에 오늘처럼 마지막 경기 한다 생각하면 시리즈 중에 통보하는 건데 그것도 그거대로 불편했지 않을까 싶음
그냥 오늘 경기 잘 마무리하고 팬들 응원받으면서 잘 인사했으면 좋겠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