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난 그냥 당일 통보후 지금부터 바이바이야 한거 아닌 이상 어쩔수없다고 생각함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307
사실 구단 생각은 오늘부터 경기 안쓰는건데 맷돌이 인사 하고싶대서 그거 들어준거나, 성적 안좋은데 이때까지 지켜본거 전부 팀한테 해준게 있으니 그런거같은데..
막 싸가지 없이 내보내는진 모르겠어 모든 이별은 다 아쉽지 특히 용병은 좀 그렇긴 해
막 싸가지 없이 내보내는진 모르겠어 모든 이별은 다 아쉽지 특히 용병은 좀 그렇긴 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