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당일통보는 아니라니까 그나마 그나마 낫긴한데 그냥 모르겠다 이번 시리즈까지만이라도 뛰게하면 안되나 싶다가도
무명의 더쿠
|
17:36 |
조회 수 156
다른 구단도 방출통보 받으면 그냥 끝..이긴 하니까 하 근데 데이비슨을 이렇게 보내고싶지가 않음 ₍๐ -̥̥᷄ _ -̥̥᷅ ๐₎ꔪ 이번 시리즈까지 다 보고싶다는것도 내욕심이지 방출통보 받은 선수는 또 안그러고 싶을거니까 복잡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