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이번 시리즈까지 나올법한데 오늘만 나온단거에서 느껴짐 https://theqoo.net/kbaseball/4258301366 무명의 더쿠 | 17:30 | 조회 수 107 개싸가지 구단이 롯데전 끝나고 통보했고 데이비슨이 홈팬한테 인사할겸 나가겠다 했겠구나근데 진짜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