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우리는 오타쿠...없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8301310 무명의 더쿠 | 17:30 | 조회 수 157 라고 쓰다가 창민쌤 생각남 ㅠㅠ 창민쌤...보고싶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