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래도 ,,,,^ᶘ=•́Ⱉ•̀;ก=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내일도 카메론 뺄거같음??
- 22:20
- 조회 0
- 잡담
-
- 엔씨) 맷돌이 투수로 올라온것도 자진등판이었잖아
- 22:20
- 조회 1
- 잡담
-
- 두산) 준오는 즉전감이랬는데 다 뜯어고치는 중인가?
- 22:19
- 조회 2
- 잡담
-
- kt) 유격 문책성 교체 맞았다고 생각함
- 22:19
- 조회 13
- 잡담
-
- 삼성) 뭐야 오늘... 사자 제주도 놀러와서 경기 못보고 아까 네이버에 검색했을때 1대0으로 지고 있었는데 ꒰( ⚆⌓⚆ )꒱
- 22:19
- 조회 9
- 잡담
-
- 약간 선수도 팀이랑 팬을 진심으로 존중했고 팬들도 진심으로 사랑한 선수인게 느껴져서
- 22:19
- 조회 11
- 잡담
-
- 엔씨) 얘드라 난 눈이 부어서 잘안떠져
- 22:19
- 조회 17
- 잡담
-
- 두산) 허슬플레이어 #김민석 | 06.26 KIA전
- 22:19
- 조회 16
- 스퀘어
-
- SSG) 말들어달라고 영어로 써서 들고 있어야 하나 ..ㅋ
- 22:19
- 조회 17
- 잡담
-
- kt) 내 체감으로는 불펜들 터지기시작하면 엇...야 안되겠다 "📞저기 불펜 준비 시..ㅋ.." (2실점입니다!!)
- 22:19
- 조회 23
- 잡담
-
- 롯데) ∧( ◔ᴗ◔ )∧ 직관갔다가 뭐 안먹어서 집 도착시간에 대충 맞춰서 치킨 시킴
- 22:19
- 조회 21
- 잡담
-
- 기아) 근데 이상하게 내일 이길거같아
- 22:19
- 조회 24
- 잡담
-
- SSG) 덕상 앞열은 구역 상관없이 좀 난리던데
- 22:19
- 조회 20
- 잡담
-
- 한화) 재민이 오늘 던지면 3연투라 안나오는거 빠른 납득 ㅇㅇ...
- 22:19
- 조회 20
- 잡담
-
- 기아) 감자야 내일 이기자 ^ᶘ=◔ᴗ◔=ᶅ^
- 22:19
- 조회 49
- 잡담
-
- 시즌 중 선수떠나는거 못할짓이다 ㅠㅠ
- 22:19
- 조회 29
- 잡담
-
- 엔씨) 아니 나는 응원한지 얼마되지도 않았는데 눈물 펑펑났어
- 22:18
- 조회 20
- 잡담
-
- 기아) 내일 직관 짐 챙길거 좀 같이 확인해줘잉
- 22:18
- 조회 15
- 잡담
-
- kt) 걍 난 원석이를 올렸음 7회까지 두거나 아님 과감하게 6회에서 내렸어야 한다고 봄
- 22:18
- 조회 30
- 잡담
-
- 롯데) 우리 연패 없는거까지 완벽한 리버스 2025임
- 22:18
- 조회 3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