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수빈이 플니 줄 길닼ㅋㅋㅋㅋ 105 110만 있는듯 https://theqoo.net/kbaseball/4258293879 무명의 더쿠 | 17:23 | 조회 수 337 내가 85 마지막으로 삼여기서 팔겠지 싶어서 예약때 안 샀었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