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잘 몰라서 걍 검색만해봤는데 뭔가 유니폼을 만들어내고 이런깔이 아닌것같음 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8292772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70 걍 라팍에서 참여형이벤트 이런거 할것같은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