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있냐아 써드 마킹 골라 줄 랑이 ^ᶘ=◕ᴗ◕=ᶅ^ https://theqoo.net/kbaseball/4258286283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63 가지고 있는 유니폼은 브데 의리뿐...도련님 - 틴틴 / 또잉 - 원정니폼 살 예정이라써드는 선넨 or 양햄 고민 중이야 ^ᶘ=◕ᴗ◕=ᶅ^ 아님 다른 슨슈도 추천받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