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다는뜻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5 | 06.25 | 30,40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9,942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7,27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8,855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7,963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46319 | onair | 키움) 오늘은 연패끊나 해서 봤는데ㅋㅋㅋㅋㅋ지랄 | 20:38 | 0 |
| 15246318 | onair | 한화) 상원이 힘나는 빔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20:38 | 1 |
| 15246317 | onair | 두산) 우리 불펜 투수들 조합이 좋다네 | 20:38 | 0 |
| 15246316 | onair | 엔씨) 헉 빨개지ㅕㅆ어 | 20:38 | 3 |
| 15246315 | onair | 기아) 1점이라도 내봐라 좀 | 20:38 | 3 |
| 15246314 | onair | 삼성) ? 뭐징? | 20:38 | 6 |
| 15246313 | onair | 롯데) 먼중이 눈빛이 저랬구나 | 20:38 | 4 |
| 15246312 | onair | 엘지) 욕망 개쩔어서 어이없음 | 20:38 | 25 |
| 15246311 | onair | 삼성) 형우가 타순 3번으로 들어가는 게 나을 거 같음 | 20:37 | 2 |
| 15246310 | onair | 엘지) ㅋㅋ.. | 20:37 | 10 |
| 15246309 | onair | 삼성) 엥 투교야 아니야?? | 20:37 | 7 |
| 15246308 | onair | 엔씨) 어마 투수분 어케 ㅠ | 20:37 | 6 |
| 15246307 | onair | 삼성) 성윤이 준비중 | 20:37 | 11 |
| 15246306 | onair | 롯데) 오늘 포크 예술이다 1 | 20:37 | 10 |
| 15246305 | onair | 엘지) 찬의야 널 선택한 이유가 포크 때문이잖아 | 20:37 | 44 |
| 15246304 | onair | 삼성) 아바디가 차린 밥상 먹을 사람 누구 | 20:37 | 4 |
| 15246303 | onair | 엔씨) 아.. 투수분 어쩌냐.... ㅠ | 20:37 | 21 |
| 15246302 | onair | 엘지) 같은거에 똑같이 붕붕붕은 너무했다 찬의야 | 20:37 | 17 |
| 15246301 | onair | 키움) 성진이 주저 앉았는데...... | 20:37 | 28 |
| 15246300 | onair | 엘지) 포크볼에 다 휘두르네 | 20:37 |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