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재인이 어제 올린게 비슨이 이번 시리즈 아예 안쓰려고 한거였을까 https://theqoo.net/kbaseball/4258280813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17 본인 의지로 오늘 경기 나온다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