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 마지막까지 홈팬들에게 인사하고 가고 싶다고 해서 오늘 정상적으로 경기를 소화하기로 했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8277157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48 마지막 경기 안 뛰게 할 생각이엇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