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근데 북항 될거라 생각하고 뽑아준 사람 많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8276805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027 나는 애초부터 북항은 너무 안될거 같긴 했는데 그래도 사직 백지화까지는 예상 못함.... 그래서 지금 더 빡치는 것도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