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난 우리가 용병 중간에 교체해서 좋았던 기억이 없어서 https://theqoo.net/kbaseball/4258274796 무명의 더쿠 | 17:05 | 조회 수 96 그냥 계속 가도 이해했는데 교체를 하네... 새로 오는 용병은 잘했으면 좋겠다 맷돌이는 정말 고마웠어 잊지 못할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