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시발 나 데이비슨 마지막경기도 못본채로 이렇게 보내야된다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8268401 무명의 더쿠 | 16:58 | 조회 수 174 윗지방덬들은 어떡하라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