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후니 굿아이 돌아오고 있었고 진짜 허리 안좋았으면 아예 못썼을거같음 근데 그건또 아니잖아 타격 된 날도 갈수록 류 전담날도 뺌 뒤엔 인서로 그냥 선수 상태고 나발이고 인서만 쓰고싶은거임 저인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