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그니까 지가 맨날 갈아대서 고점페이스가 안나오고 점수가 안나는데 엥 왜안나와? 이러면서 계속 쓴다는거잖아 점수내라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8264672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55 .....아 그냥 내 위로 류페강노허 다올라왔어 지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