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참겠다 씨핥。° °₍ ꔪ ₎° °。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16 | 06.25 | 26,93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9,942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7,27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8,855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7,963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46362 | onair | 두산) ㅂㄷㅅ 어 나도 야푸 ʕ⸝⸝•̅ ᴥ •̅⸝⸝ʔ | 20:38 | 0 |
| 15246361 | onair | kt) 옹?뭔상황? | 20:38 | 1 |
| 15246360 | onair | 키움) 차라리 아예 한걸음도 안움직이고 있었으면 오히려 잡았을듯 | 20:38 | 1 |
| 15246359 | onair | 키움) 이딴게 1군팀이라고 있는게 존나 쪽팔리네 | 20:38 | 3 |
| 15246358 | onair | kt) 뭐옄ㅋㅋㅋㅋㅋㅋㅋ | 20:38 | 5 |
| 15246357 | onair | 삼성) 빅아윤 찐아윤한테 혼나겠네 | 20:38 | 6 |
| 15246356 | onair | 엘지) 찬의 포크 못칠것 같아서 본혁이 대타내면 어떨까 생각함 | 20:38 | 7 |
| 15246355 | onair | 롯데) 섹시개떡의 품격 ㅠ | 20:38 | 7 |
| 15246354 | onair | 엔씨) 아 어떡해.... | 20:38 | 5 |
| 15246353 | onair | kt) 투수바꿀래말래 | 20:38 | 10 |
| 15246352 | onair | 키움) 오늘은 연패끊나 해서 봤는데ㅋㅋㅋㅋㅋ지랄 | 20:38 | 7 |
| 15246351 | onair | 한화) 상원이 힘나는 빔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20:38 | 2 |
| 15246350 | onair | 두산) 우리 불펜 투수들 조합이 좋다네 | 20:38 | 16 |
| 15246349 | onair | 엔씨) 헉 빨개지ㅕㅆ어 | 20:38 | 7 |
| 15246348 | onair | 기아) 1점이라도 내봐라 좀 | 20:38 | 14 |
| 15246347 | onair | 삼성) ? 뭐징? | 20:38 | 13 |
| 15246346 | onair | 롯데) 먼중이 눈빛이 저랬구나 | 20:38 | 15 |
| 15246345 | onair | 엘지) 욕망 개쩔어서 어이없음 | 20:38 | 40 |
| 15246344 | onair | 삼성) 형우가 타순 3번으로 들어가는 게 나을 거 같음 | 20:37 | 8 |
| 15246343 | onair | 엘지) ㅋㅋ.. | 20:37 | 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