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아니 교체하겠다 하고 이번 시리즈가 고별전이다 하고 팬들하고 인사할 시간은 줄수도 있잖아.....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8262586 무명의 더쿠 | 16:53 | 조회 수 167 한시즌 한거도 아니고 몇년을 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