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ㅇㅎㅎ 짜장면 먹을가하다가 비빔면으로 바꿈
- 18:09
- 조회 22
- 잡담
-
- 한화) 방출같은 막말은 선넘은거라 생각함
- 18:09
- 조회 50
- 잡담
-
- 롯데) 진짜 은퇴영상 만든거 센스있다ㅜㅜ
- 18:08
- 조회 75
- 잡담
-
- 키움) 70프로만 뛰는거 무슨 소리야 그게 가능해?
- 18:08
- 조회 26
- 잡담
-
- 엔씨) 수비 타격 둘다 좋은 유형이면 크보 안왔겠지
- 18:08
- 조회 53
- 잡담
-
- 롯데) 은퇴영상 전준우나오는데 옆에 눈물바다임ㅜㅜㅜ
- 18:07
- 조회 166
- 잡담
-
- 한화) 방출 이야기는 솔직히 난 조심스럽고 적어도 육성 전환이라도 시즌전에 하지 그랬냐 싶긴함
- 18:07
- 조회 126
- 잡담
-
- 키움) 통산 3이닝 따리가 경기나 뛰어봤겠냐 ㅋ
- 18:07
- 조회 26
- 잡담
-
- 롯데) 퇴근길에 진심 사연있는 여자댐ㅜㅜㅜㅜㅜㅜㅜ
- 18:07
- 조회 56
- onair
-
- 키움) 전력 질주를 하지 말고 70% 정도만 뛰어라 당부했었는데...>>이건 진짜 황당하다
- 18:06
- 조회 36
- 잡담
-
- 엘지) 정훈 선수 은퇴식 나도 찡하다(♧ -̥̥᷄ _ -̥̥᷅ )(☆ -̥̥᷄ _ -̥̥᷅ )
- 18:06
- 조회 85
- onair
-
- 한화) ㅇㄹㄱ ㄱㄱㅁ은 방출시켜도 이상하지 않은데
- 18:06
- 조회 113
- 잡담
-
- 롯데) 직관 메뉴 추천받아요
- 18:06
- 조회 68
- 잡담
-
- 삼성) 나혼렙 안봣는데 뭔가
- 18:05
- 조회 156
- 잡담
-
- 한화) 진짜 포지션을 뭐라 생각하는지 모르겠음
- 18:05
- 조회 43
- 잡담
-
- 아 째정선수 골글시상식 에서 넥타이 진행요원이 매주는거 넘 웃기닼ㅋㅋㅋㅋ
- 18:05
- 조회 134
- 잡담
-
- 키움) ( っ◞‸◟ς)✧
- 18:05
- 조회 51
- 잡담
-
- ㅇㅇㄱ 퇵은 ヽ૮₍ ᵔᗜᵔ ₎აノ૮₍ヽᵔᗜ₎ヽ૮₍ ㅇ ₎აノ₍ ᗜᵔ ノ₎აヽ૮₍ ᵔᗜᵔ ₎აノ
- 18:05
- 조회 15
- 잡담
-
- 롯데) 정훈 가지마 .・゚゚・(ꩀ Θ ꩀ)・゚゚・.
- 18:05
- 조회 237
- 잡담
-
- 롯데) 원중이 아이패치하고 꽃다발들고 기다림 선수들 아이패치 확대해봐ㅠㅠ
- 18:04
- 조회 330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