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그래도 난 상황 자체는 짜증나도 렉센이한테 화나진 않음 지도 뭐 아프고 싶어서 아팟겟어,, 라는 마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8259747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395 난 워크에식 좋은 선수들한텐 화 안 내 응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