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존나 F라서 용병들 떠난다는거 볼때마다 슬퍼짐 https://theqoo.net/kbaseball/4258258856 무명의 더쿠 | 16:49 | 조회 수 16 존나못해서 팀팬들이 제발 가라고 하는경우 제외하고... 내가 외노자였던시기떠올라서 더 그런듯 ㅠㅠ 물론 용병들은 돈을 많이받지만 그래도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