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감독이 저러니까 선수만 보고 응원하는데 선수관리 좀 해줘라.. https://theqoo.net/kbaseball/4258258478 무명의 더쿠 | 16:49 | 조회 수 27 샤갈 선수들땜에 정병 걸리겠슈... 아니 사실 부상이탈한 선수들 생각하면 이미 정병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