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식적으로 북항 부지 항만공사에서 땅 가져오고 기부금 3천억인가 포함시켜서 돈 얼마 안 든다고 얘기했을 때부터 입벌구 같았음
결국 이제와서 돈 졸라 많이 든다죠? ㅎㅎ 그걸 본인도 몰랐을 리가 없지
게다가 지반이나 교통문제도 해소해야 하는 동넨데
결국 이제와서 돈 졸라 많이 든다죠? ㅎㅎ 그걸 본인도 몰랐을 리가 없지
게다가 지반이나 교통문제도 해소해야 하는 동넨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