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인서가 그냥 야수도 아니고 포순데 주 6일 중 6일 출장이 맞냐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8256747 무명의 더쿠 | 16:47 | 조회 수 111 선발 아닌 날도 맨날 중간에 나오고 체력이 어떻게 난 떨어지냐맨날 담장 앞에서 잡히는 타구 볼 때 마다 속상해죽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