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이도 현빈인데 어쨌든 4년차고 수비 이닝도 점차 늘렸으니까 짬이 생겨서 나름 대응 방법도 있을텐데 인서는 진짜 아예 신인 기준이고 포지션도 포수인데 냅다 5.5경기 해줘 해도 되는거 맞아? 살이 저렇게 빠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