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라자 지금 다리가 정상이 아닌데 계속 외야 수비 세워두는 것도 진짜 직괴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8252788 무명의 더쿠 | 16:44 | 조회 수 43 어제처럼 라자 빠지고 거기에 대수비로 원식이 넣어도 진짜 직괴임 아니 진짜... 왜그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