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디 쓸 데 없어섴ㅋㅋㅋㅋㅋㅋ 헤드셋에 달았더니 개관종같아보이잖앜ㅋㅋㅋ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6 | 06.25 | 31,31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0,57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7,27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8,855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7,963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48672 | onair | kt) 1이닝에 3실점만 해도 평자가 27이에요 시발 근데 3실점은 걍 기본으로 할라고 ㅅㅂ | 21:08 | 0 |
| 15248671 | onair | 삼성) 수비 어케될라나 ꒰(〃⌒▽⌒〃)꒱ゝ | 21:08 | 0 |
| 15248670 | onair | 엔씨) 빵하고 맷돌이는 웃는데 나는 걍 오열함 | 21:08 | 0 |
| 15248669 | onair | 삼성) 왜 승민이지 | 21:08 | 7 |
| 15248668 | onair | kt) 34구 8실점이면.... 4구당 1실점인 수준인데요.... | 21:08 | 1 |
| 15248667 | onair | 삼성) 투수누구일까??? 지팡이 낼못나오니 쓸려나??? | 21:08 | 2 |
| 15248666 | onair | 삼성) 이번이닝 끝나면 나가야지~ 하다가 스카 휴게실에서 영원히 못나가는중 | 21:08 | 2 |
| 15248665 | onair | 한화) 수비도 아쉬운데 볼넷도 별로였지 | 21:08 | 24 |
| 15248664 | onair | kt) 하 ㅅㅂ 길었다 ㅠㅠ. .. | 21:08 | 8 |
| 15248663 | onair | 엔씨) 아 지만 이호준 싫어하나 다싫어하는데 자꾸 감성으로 글쓰니까 욕먹지 | 21:08 | 12 |
| 15248662 | onair | 두산) 아니 김민석 너무 풀썩이라 ㅈㄴ 웃김 | 21:08 | 16 |
| 15248661 | onair | 두산) 오올 왠열 ʕ≖_≖ ʔʕ≖_≖ ʔʕ≖_≖ ʔ | 21:08 | 3 |
| 15248660 | onair | 기아) 오늘 도루가 많은건가? | 21:08 | 15 |
| 15248659 | 잡담 | 아니 엘롯전은 왤케 빨리끝났지? | 21:08 | 19 |
| 15248658 | onair | 기아) 직관랑이는 지금 신경 쓰이는게 팅커벨... | 21:08 | 19 |
| 15248657 | onair | 삼성) 기멘준 수비나가나보구만 | 21:08 | 38 |
| 15248656 | onair | 엔씨) 팀 선수 은퇴경기 미리 보는 거 같은 느낌임 | 21:08 | 34 |
| 15248655 | onair | kt) 원석이가 6이닝 무실점을 했는데 그걸 날리냐.... | 21:08 | 34 |
| 15248654 | onair | 엔씨) 눈물이 나왔다 들어갔다 | 21:08 | 18 |
| 15248653 | onair | 한화) 실장님 이러면 인턴 되는겨 | 21:08 | 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