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별개로 난 야수인 현민이조차 볼넷싫어위즈인 게 ㅈㄴ 웃기네
무명의 더쿠
|
16:42 |
조회 수 147
마무리가 무슨 볼넷을 줘요 맞을거면 맞고 말지 < 이게 걍 팀 컬러 그 자체의 멘트라 너무 웃김
이게 맞지
걍 처맞으셈 볼질 ㄴㄴ 제발요 경기 길어지는 게 더 힘들다고
마무리가 무슨 볼넷을 줘요 맞을거면 맞고 말지 < 이게 걍 팀 컬러 그 자체의 멘트라 너무 웃김
이게 맞지
걍 처맞으셈 볼질 ㄴㄴ 제발요 경기 길어지는 게 더 힘들다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