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ㅅㅂ 함께한게 3년이다 당일통보는 에바지 않나 그럴거면 주말까지는 함께하던가 https://theqoo.net/kbaseball/4258250711 무명의 더쿠 | 16:42 | 조회 수 38 금요일 보내는건 뭐냐고 팬들 주말에 고별식 해주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