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미야지는 그냥 조정차 말소인건가 https://theqoo.net/kbaseball/4258240194 무명의 더쿠 | 16:33 | 조회 수 181 아쿼풀 없어서 교체는 아닐거 같고..미야지 좀 잘해서 오래 보고 싶은데 참 아쉽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