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작년 갈야에도 비슨이 지분 진짜 크다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8237913 무명의 더쿠 | 16:30 | 조회 수 240 https://x.com/1102_dinos/status/1972981338467959245?s=20 이 중요한 경기에서 쓰리런 쳐준 비슨이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