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잭로그 4방 홈런은 그냥 맞자마자 잠실 저 제일 먼 곳으로 날라가는 타구가 연속적으로 나오니까 그냥 어이가 없었음
무명의 더쿠
|
16:30 |
조회 수 56
한 두개도 아니고 연속적으로 4개가 다 와??????????? 어??????????? 또 저기로??????????? 약간 이런 느낌으로ㅋㅋㅋㅋㅋ
맞자마자 홈런인 거 아는 타구였어섴 3번째 4번째 맞을때는 야 걍 이닝 못먹고를 떠나서 내려가라 ㅅㅂ 싶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