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가 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ㅇㅇㄱ 우리지역에 있는 칼국수집인데 양 개많아...
- 23:19
- 조회 7
- 잡담
-
- 두산) 오늘 퇴근길에 명진이한테 싸인 해달라고 했나봐
- 23:19
- 조회 7
- 잡담
-
- 엘지) 정빈이 좌우스탯
- 23:19
- 조회 13
- 잡담
-
- kt) 나는 선수한테 뭐라 하고 싶지는 않아
- 23:19
- 조회 9
- 잡담
-
- 핫게 보는데 데이비슨 선수 진짜 조은 사람이엇나보다
- 23:19
- 조회 17
- 잡담
-
- 우리팀 장기용병도 은퇴식 그런거 할거같지도 않고... 교체하면 시즌 끝나고 교체할거 같은데
- 23:19
- 조회 22
- 잡담
-
- 엔씨) 김료이 ^ᶘ=-̥̥᷄ _ -̥̥᷅ =ᶅ^
- 23:19
- 조회 20
- 잡담
-
- 롯데) 직관매기 집도착 (੭ ˃̵ Θ˂̵)੭⁾⁾🩵❤️
- 23:19
- 조회 12
- 잡담
-
- 엔씨) 작년에 사실상 가을야구 결정전이었던 경기에서 맷돌이 쓰리런 친거 기억나는 룡이
- 23:19
- 조회 24
- 잡담
-
- 랑이네 아카송 중에 차 경적소리로 만든거 똑똑하다
- 23:19
- 조회 14
- 잡담
-
- 엘지) 송햄틴문문 여긴 대충 고정으로 박아줘...
- 23:19
- 조회 12
- 잡담
-
- SSG) 밑에 야선 이름 냅다 최정이 너무 웃긴다
- 23:19
- 조회 14
- 잡담
-
- 아 잠깐만 나 우리카테에만 있어서 핫게 지금 봤어 데이비슨 선수 간다고???
- 23:19
- 조회 20
- 잡담
-
- 롯데) 직관은일희일비미침 내뒤에 먼중이 나왔을때
- 23:18
- 조회 28
- 잡담
-
- 엔씨) 새삼 우리팀에서도 비슨이 되게 좋은 선수라고 생각하는거 느낀 사진
- 23:18
- 조회 53
- 잡담
-
- 삼성) 그래도 오늘은 투교 좀 정상적이였다
- 23:18
- 조회 16
- 잡담
-
- 기아) 사실 나 이번 수도권9연전 너무 무서웟거든
- 23:18
- 조회 32
- 잡담
-
- 엔씨) 밑에 단체사진 집집이 데이비슨 등번호 손가락으로 만들었네ㅠㅠ
- 23:18
- 조회 32
- 잡담
-
- 엘지) 9번정빈 1찬의 2햄 3스틴 이렇게 붙여보면 안되나
- 23:18
- 조회 11
- 잡담
-
- 와 그러면 데이비슨쌤이 오늘 한경기 더 하고싶다 안하셨으면 어제 원정이 마지막이었던거네
- 23:18
- 조회 3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