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사실 난 렉센이 온거 정규시즌보다 포시를 기대했었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8226531 무명의 더쿠 | 16:21 | 조회 수 184 가을야구는 무조건 구위형 투수라 ㅇㅇ 이거 렉센이도 렉센이인데 후랭이 가을에서 제대로 긁히는것만 봐도....